
[연예팀] 가수 김현중이 일본 전국투어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김현중은 9일부터 2주간 오사카, 삿포로, 센다이, 히로시마, 요코하마, 나고야, 도쿄, 후쿠오카 등 총 8개 도시에서 3만 여명의 팬들과 만났다.
일본 각 지역의 공연장으로 팬들을 찾아간 김현중은 최정상의 세션 및 연출진들과 함께 화려한 레이저빔, 특수 제작된 무대 세트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활동 기간 중 음악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을 다시 한 번 결속 시켰다.
'럭키가이', '브레이크다운', '키스키스' 등 미니앨범 1, 2집의 히트곡들로 화려한 무대를 꾸미는 한편 타이틀곡 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앨범 수록곡들의 무대를 이번 투어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며 컴백 무대 못지 않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특히 팬들과의 토크 시간을 통해 그 동안 전하고 싶었던 말들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내며 진솔하면서도 화기애애한 시간을 만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10월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 발매 직후 음원, 음반판매량, 모바일 등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석권하며 KBS '뮤직뱅크' 컴백 주에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입증했다. 또한 올 하반기 앨범을 발매한 솔로 가수로는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5위, ‘비기스트 점프’ 차트 1위, 일본 오리콘차트 주간랭킹 '수입앨범 부문' 1위에 오르는 높은 성적을 거뒀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