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구 기자] 가수 김현중의 디지털 싱글 '메리 미'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공개됐다.
12월15일 0시를 기점으로 김현중의 디지털싱글 '메리 미'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는 저력을 보였다.
'메리 미'는 김현중의 달콤한 목소리와 담백한 기타연주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1집부터 호흡을 맞춰 온 실력파 작곡가들이 참여, 김현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솔직한 자신의 메시지를 담았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도 화제다. 김현중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뮤직비디오는 전 세계의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샌드애니메이션 기법으로 따뜻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한껏 살린 이번 뮤직비디오는 김현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너무나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엔딩 장면에는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 사진 공모에서 채택된 국내외 팬들의 사진이 삽입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김현중의 '메리 미'를 접한 네티즌은 "달달한 곡으로 돌아온 김현중 디지털 싱글도 대박조짐", "청혼가로 안성맞춤이다", "좋은 모습으로 돌아와서 기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현중은 당분간 차기 작품 검토와 각 방송사 연말 가요 프로그램 스케줄을 병행하며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